▶ 707 특수임무단 등 국회 투입… “윤 대통령이 ‘끄집어내라’ 했다”
곽종근 육군 특수전사령관이 10일(한국시간) 오후 국회 국방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계엄 당시 윤석열 대통령과의 통화내용을 공개하며 굳은 표정을 짓고 있다. [연합]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 편으론 저 정도 장군을 국가에서 키우려면 얼마 만한 피 같은 세금이 들어갔겠습니까.거의 2-30년이란 세월에 먹이고 재우고 월급주고 훈련에 돈이 엄청 들어갔는데 어느 멍청한 놈이 반역 내란죄에 얽히도록 끌어넣었다니 참 어이가 없소.
어이 밑에 Bensonaire 예를 들어 한 마피아 두목이 지 졸개들을 시켜 한 인간을 살해했다 치자. 그럼 그 살인을 한 졸개들은 죄가 없는거네? 그냥 명령만 따라 행했을 뿐이니.
반약을 시키니 시키는데로 했다고 이해해 주면 되겠나? 그러면 육사생들에게 모욕은 안되겠나? 사리분별도 못 하는 인간들이 선배라고? 앞으로 정확한 진술을 한다면 선처는 있겠지!
누군지 모르지만 계엄 공모란 어폐가있다. 공모가아니라 대통령의 지시다. 계엄은 대통령의 고유 권한인데 무슨 공모란 말인가? 말장난으로 죄인을 만들지말! 민주당 반역자들아!
이들 뭐 하냐 한심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