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상계엄에 ‘통치행위·사법심사 불가·내란죄 불성립’ 주장
(서울=연합뉴스) 윤석열 대통령이 12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대국민 담화를 하는 모습 [연합뉴스 자료사진]
김재원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5일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ACC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전시는 그의 13번째 개인전이자 미국에서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지난 4일 뉴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에서 열린 뉴욕한인미술협회 정기회원전 오프닝 리셉션에 초청돼 난타와 부채춤, 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지난 3일 뉴욕한국국악원(원장 강유선)을 방문해 국악원 학생 15명에게 뉴저지 버겐카운티 셰리프 봉사상…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지난 1일 시작된 연방정부 셧다운이 8일차에 접어들면서 워싱턴 일원을 비롯해 전국 곳곳의 공항에서 대규모 항공 운항 차질이 빚어지는 등 파열음…
미국 의회가 8일에도 연방정부 운영 정상화에 필요한 임시예산안 처리에 합의하지 못하면서 정부가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친일 매국 벌레와 동조하고 영양분을 제공하는 모든 2찍들은 뒈져야 함
지금도 국힘당과 보수 친일파들은 윤석열이의 내란죄를 묻기보다 어떻게 하면 지네들 기득권을 유지할수 있냐에 온 촛점이 몰려있는듯.
1)당당하게 소신을 밝히고, 장렬하게 파면되고, 의연하게 감옥가고... 말을 멋있게 하는 버릇이 있어서 그렇지, 사실은 '범죄를 시인하고, 형량을 선고받고, 투옥되고'가 맞다. 2)걸레같은 저질인간을 소생시키고, 대통령으로 재선시킨 멍청한 보수와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가 득세하는 미국보다 3)한국이 한 수 위인 것을 보여주어라.
자신이 뭐 대단한 법률가인 줄 아는 모양이네! 넵둬라 지 무덤 지가 더 팔텐데!!!
이것조차 씨아이에이가 시킨거 같다...쉰썩렬이는 시키는대로 하는 꼭두각시같다...다 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