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팰리세이즈 산불현장 방문
▶ “무능이 LA 대형산불 키워”
▶ ‘앙숙’ 뉴섬 직접 공항 마중
▶ 트럼프에 “도와달라” 구애
지난 24일 LA 공항에서 개빈 뉴섬(왼쪽부터) 주지사가 산불 피해 현장 방문을 위해 LA에 도착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멜라니아 여사를 직접 마중하고 있다. [로이터]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한국 현대 도예의 새로운 지평을 선보이는 국제 전시 K-아트 밸리 세라믹 아트 페스티발 2025’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한미현대예술협회 회원 50여명은 28일 김혜경(미국명 헬렌 드레이브스) 회원 작가가 참여한 힐사이드 연합침례교회(HUMC) 조각작품 헌정식에 …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뉴욕모자이크교회(담임목사 장동일·사진)가 선교축제 바자회와 기념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교회는 우선 27…
뉴욕주 본선거가 한 달 앞으로 바짝 다가왔다. 내달 4일 실시되는 올해 본선거는 뉴욕시장과 공익옹호관, 감사원장, 각 보로장, 뉴욕시의원 51…
워싱턴 한국문화원(원장 박종택)과 스미소니언 아시안 아트 뮤지엄(NMAA)이 지난 4일 공동개최한 ‘추석 가족 축제’에 총 6천여명이 참석해 …
백악관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엿새째인 6일 민주당이 셧다운 중단 조건으로 내건 요구를 “불법이민자를 돕기 위한 것”으로 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FEMA는 도움이 안되는 집단들이다 산불 피해자들을 농락하고 빈집 들어가 귀금속을 훔치고 에라 섞은 놈들 당연 없애야 한다
도람통도 딥스티이트와 일루미나티 일원이구나...개똥 노섬을 도와주고 자기 뒤를 이을 황태자로 임명하려고ㅠ온거 같다...차라리 밑의 장관이나 차관을 보내는게....도람통은 말과 행동이 반대....이런 경우는 노섬을 무릅꿇고 머리를 땅에 수십번 박게 해서 피를 흘리게 하야하는데...서로 끌어안고 악수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똥뉴섬과 카악퉤케런배쑤 정치계 영구퇴출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