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C “미중 갈등에 멕시코 등 ‘프렌드쇼어링’…미국행엔 고임금 걸림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한국 현대 도예의 새로운 지평을 선보이는 국제 전시 K-아트 밸리 세라믹 아트 페스티발 2025’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한미현대예술협회 회원 50여명은 28일 김혜경(미국명 헬렌 드레이브스) 회원 작가가 참여한 힐사이드 연합침례교회(HUMC) 조각작품 헌정식에 …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뉴욕모자이크교회(담임목사 장동일·사진)가 선교축제 바자회와 기념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교회는 우선 27…
50만 뉴욕 한인사회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모든 인종과 민족을 하나로 아우른 대화합의 향연이었다.뉴욕 한인사회의 번영을 상징하는 ‘2025 코…
다음달 4일 실시되는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공화당과 민주당 양당 후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연초부터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민주당 아비가일…
백악관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엿새째인 6일 민주당이 셧다운 중단 조건으로 내건 요구를 “불법이민자를 돕기 위한 것”으로 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마가1기 그때 우유1g 4불정도 개스 2.50전, 한국마켓 파3묶음1불, 계란 2.50전 등심구이 소고기 1파운드 2.50전 등등 그런대로 살만하였다. 그러다 조 바이든 집권하자마자 키스톤개스라인 끊어 갑자기 개스등 물가상승, 불법체류자급증. 파1묶음1불 때로는1.50전, 우유 7불, 계란7불, 고추1파운드 9불! 그러다 마가2기 집권 한달만에 고추 2.50전. 하여간 처음부터 너무크게바랄수없다. 점점 안정되는 추세. 다만 석유 80불에서 40불로 내려오면 석유관련 생필품및대중교통비 반토막으로 내려오길 희망!
트럼프가 잘하고 있기는 ******. 계란값 하나 못 잡아 다시 인플레 조짐이 보이고 우러전쟁은 전화 한통이 아니라 몇통을 해도 아직도 진행중이고 관세전쟁으로 모든 생필품 물가가 오르게 생겼고 군소리 없이 아무도 하지 않으려는 노가다 잡을 해주던 라티노들이 사라지고... 앞으로 힘들게 생겼다.
나만 우리만 끼리만 아는 오만 미련함 내일도 있고 이웃도 우리모두의협력자 경쟁으로 우리를 정신 차려 열심히하게하는 이들 인데도..
트럼프가 아직까지는 잘 하고 있다. 의사당 불법침입 죄수들을 풀어주는 거 빼고.. 그나저나 이 놈의 한국일보 댓글 하나 달려면 왜 이렇게 스팸방지코드가 뜨냐구? 80년대 프로그램 쓰나? 아니면 아날로그 쓰는지.. 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