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어플라이’ 제이슨 김 “탐사선 완벽한 착지” 발표
▶ 민간기업 역사상 두 번째
한인 제이슨 김(작은 사진) CEO가 이끄는 민간 우주기업‘파이어플라이’사의 무인 달 착륙선‘블루 고스트’가 착륙 전 달 표면을 찍어 전송한 사진. [로이터]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제18회 전패밀리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9일 퀸즈 베이사이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장학회는 19명의 장…
론 김 뉴욕주하원의원은 개학시즌을 맞아 지난 8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스트릿 선상에 위치한 109경찰서에서 백팩과 학용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
한국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이 5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6.25전 미군 참전용사 간담회를 열었다. 포트리 해외참전전우회(VFW) 사무실에서 진행된…
맨하탄 이민법원에 출석했다가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에 체포된 이민자 숫자가 미 전국 수치의 절반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영리독립언론 …
‘메릴랜드 한인 이민역사 박물관’ 프로젝트가 리앤리 재단 이세희 회장의 3만 3,000달러 기부로 탄력이 붙어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다.메릴랜드…
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로 전직 대통령 부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 달에만 다섯국가가 이런 탐사선을 착륙시킨거 같은데...인도도 하나있고..니뽕도ㅠ하려고 하고..헌궈도 계획하고...소련은 실패했고..유럽은 하려는지ㅜ모르겠고..곧 달에 탐험선이 너무 몰려 트레픽 잼이 생길지ㅜ모르겠다.. 문제는 이런 탐험선이 홍보용이고 국가적 위선을 세우는 거수말고 과학적이나ㅜ상업용 가치가 있는지 모른다는거다..거의 세금으로 운용돼어 돈다발을 우주로 쏘아 올리는거나ㅜ마찬가지인거ㅜ같은데..이렇게 우주로ㅠ돈을 쏘아 증발시키면서 국가는 재정이 파탄이 나 파산을 불러야 할 지경이라는데....인도가ㅜ생각이 난다 .
역시 대한민국의 머리는 알아주어야하는며 만일 통일만 된다면 미쿡도 대한을 건드리지 못할 안할 걸로 난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