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권자 겨냥한 추방 시도에 외국 여행 취소 사례 급증
▶ 독일계 영주권자 음주운전 유죄판결 기록 때문에 미 입국후 구금
최근 유대인 단체가 주최한 맨하탄 집회 참가자들이 친팔레스타인 시위를 주도한 이유로 영주권자인 컬럼비아대 대학원생 마흐무드 칼릴을 구금한 연방이민당국의 반이민정책을 규탄하고 있다. [로이터]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게ㅜ하루이틀인가? 지난 수십년동안과 그 전에도 음주운전하다 잡혀ㅠ영주권이라서 추방당하고...심지어 입양아들까지 서류미비자로 추방돤 경우가 수두룩한데....무서우면 캘리포니아로 ....거기는 불체자 호텔청소부들이 시의회를 장악하여 인도에서 카스트제도 수입히고..요상한 똥얼굴을 가진 인도뇨자까지 수입하여..시전체를 돈세탁 인도뭄바이로ㅠ만들려고ㅠ하고ㅠ있다...
트씨 지지자들 항상 지껄였었지. 불법으로 건너온 불체들만 해당 된다고. 하지만 이제는 합법적으로 법원에서 심사기간동안 체류할수 있는 단기 체류자들도 잡히면 추방되고 한술 더떠서 미국 정부에 대항하는 영주권자들도 추방되고 있다. 그 다음은? 미국서 시민권을 딴 유색인종들이겠지. 트럼프는 뭐든지 cancle 하는거 도사다. 시민권자도 쉽게 시민권 취소 시켜 추방 시킬수 있겠지. 뭐든 첫번째가 힘든다. 하지만 한번 이렇게 관례가 생기면 그 다음부터는 쉽다.
난 여러번 말 했지만 법 법 법하는이들은 엊제나 보면 법을무시하면서 법 법 법 하곤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