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라고 하면 ‘무섭고 가기싫은 곳’이라는 이미지가 많다.
치과 특유의 약품냄새, 기계음 소리 등으로 인해 두려운 이미지가 형성되기 충분하다.
둘루스에 위치한 ‘뉴코아 치과(Nukoa Family Dentistry, 원장 황정수)’는 이런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노력하는 병원이다.
특히 뉴코아치과는 환자들에게 편안한 느낌과 편리함을 주기위해 신경을 많이 쓴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템플대학교 치과대(Temple University School of Dentistry)를 졸업하고 7년간 둘루스에서 치과 진료활동을 펴고 있는 황정수 원장은 “많은 한인들이 치과 치료를 받는 것을 두려워해 치료를 미루다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며 “치과는 치아에 문제가 생겼을때 한번만 치료받는 곳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상담하고 관리받는 곳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뉴코아치과는 충치, 잇몸, 신경, 보철치료 등의 일반클리닉, 임플란트, 치아미백 등의 특수클리닉, 치아 교정 등을 진료하는 전문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요즘 한인들이 많이 진료받고 있는 질환은 충치와 치아미백 등 특수클리닉이다.
황 원장은 “충치는 설탕이 첨가된 음식을 조절하고 양치질, 치실사용을 병행하며 6개월마다 정기적인 치과검진을 통해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특수클리닉의 경우는 자신감 있게 치아를 드러내고 웃을 수 없는 이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황 원장은 “웃을때 보이는 가지런하고 하얀 치아는 건강함의 상징이자 첫인상을 결정짓는 요소”라며 “특수클리닉을 통해 환자들이 자신감을 얻고 활짝 웃으며 나갈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뉴코아치과는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치아미백 제품과 달리 고농도 미백제를 사용한 ‘ 줌화이트닝(Zoom Whitening)’ 시술을 통해 환자가 빠른 시일내에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시술하고 있다.
황 원장은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온가족이 함께 들러 편안한 마음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며 “계속해서 한인사회에 건강한 웃음과 미소를 만들기 위해 정성을 다해 진료하겠다”고 말했다.
뉴코아치과의 진료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오후 1~2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2시, 일요일은 휴무이다.
한편 황 원장은컬럼버스의 아이디얼스마일 치과(Ideal Smile Dentistry, Columbus, GA) 부원장을 맡고 있으며, 보가트의 뉴이미지덴탈그룹(New Image Dental Group, Bogart, GA)과 둘루스 뉴코아치과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주소)3705 Old Norcross Rd. Suite 300, Duluth, GA 30096 문의)770-813-0777 <윤여심 인턴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