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트리한인회, 지역내 한인 기업 관심. 동참 당부
포트리한인회(회장 앤드류 김)가 포트리고등학교 ‘재정 아카데미 프로그램’ 홍보에 적극 나섰다.
포트리고등학교가 매년 여름방학기간동안 실시하고 있는 ‘재정 아카데미 인턴십 프로그램’은 장래 재정관련 분야 종사를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에게 관련분야의 전문지식을 사전에 익히게 하고 장래 진로선택의 효율적인 준비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인턴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여름방학 동안 지역 내 금융관련 회사에서 인턴사원으로 경험을 쌓게 되며 월스트릿 등 재정 중심지 견학 및 방문 등을 통해 재정분야 실무를 견습하게 된다.
앤드류 김 회장은 "포트리고등학교가 재정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대한 한인사회의 참여와 후원을 부탁해 왔다"며 "학생들의 장래 진로결정과 학업증진에 큰 효과를 주고 있는 이 프로그램에 한인은행을 비롯, 한국계 금융회사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포트리한인회는 "재정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한인 인재양성 프로그램"이라며 지역 내 한인기업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프로그램 동참을 기대했다. ▲문의 201-944-9948/ 201-585-4675
<이진수 기자>
A6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