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왕이 “어떤 무역협정도 제삼자 겨냥해선 안돼”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친중하는 사람들은 미국을 나무라는 사람이 있는데 지식이 없어도 대충 없는사람이 아닐것 입니다 초딩이거나 정신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일겁니다
대한민국을 자신의 속국이라하고, 대한민국자국의 기본적 방어를 위한 사드배치조차 경제보복한 중국~남중국해에 콘크리트를 부어 인공섬을 만든후 군사기지로 삼고, 국제법도 어겨가며, 그 주변바다을 자신의 것으로 우기고, 다른 나라 배가 자유롭게 항해하지 못하게 하는 불법을 행하는 중국~ 니들은 하나님께서 트럼프 대통령을 사용하여, 갈갈이 찢어, 독립하고자 하는 민족들은 니들로 부터 독립시키는 것이 이땅에 정의가 살아나는거다.
캐나다와 멕시코가 별 도움이 안되는 중국편에 서겠서요? 미국이 없으면 그들경제가 힘들어지니 당연히 미국편이죠.
트럼프의 중국 목조이기가 시작된 것입니다. 중국이 안산다는 미국 농산물은 유럽시장에 팔기로 했습니다. 미국에서 사가던 석유를 이란에서 사가려고 했는데 트럼프가 이란을 제재하는 바람에 중국의 계획에 차질이 생긴거죠. 중국이 두손 두발 다 드는건 시간 문제입니다.
중국은 그들의 중국몽이 그들을 위험하게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