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퍼 장관, 美외교협회 강연 발언
마크 에스퍼 국방장관[AP=연합뉴스]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리뿐 아니고 전세계적 으로 미국을 거스르고 견딜 나라가 없는 현실 입니다 그래도 미국이 한국을 버릴수 없는 더 중요한 이유가 있으니 과거의 수준에서 내도록 화내지 말고 겁먹지 말고 요구 합시다 실제로 우리가 미국에 실수 한것 아무것도 없고 미국이 중국을 견제 하려고 주둔 하면서 우리나라를 보호 해주려고 주둔 한다고 하는것은 말도 않되는 소리 입니다 자기가 필요해 주둔하니 사실은 돈을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 처럼
대한민국도 자립을 각오하고 미국의 갑질에 할 말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언제까지나 이들의 간섶에 삽질에 벌벌떨며 그 어마어마한 돈 을 바처가며 욕먹고 눈치를 보며 살 작정인가 를 생각해 보아야한다, 우리 대한민국도 힘도 실력도 있으니 단단한 각오로 남 북 대화에 화해에 공업단지에 관광에 자유왕래에 그리고 연방에 통일로 가는길을 모색해야 합니다.
군 최고의 명장을 기용 하고 그의 조언을 존중 하고 말 한마디에 힘이 있어 중국 러시아 가 미국을 어려워 하던 아들 조지부쉬가 자꾸 생각 납니다 일본이 미 지도 편찬기관을 매수 하여 독도를 일본섬 으로 결정 했을때 그사안은 일개 기관이 결정할 사안이 아니라며 상대적 약소국가인 우리나라 편을 들어줬었는데 지금은 너무나 질이 현저히 떨어져 미국의 위상 조차 흔들 거리고 대통령이 묻는게 아닌 천박 하고 얄팍한 일방적 지시가 마치 자기 생각인것 처럼 차라리 솔직 하게 시키는 대로 한다고 말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