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헤드라인 6.18 '20 LA시간]
트럼프 행정부가 DACA를 끝내기로 한 결정은 연방법위반이라고 연방대법원이 오늘 판결했습니다.
이로써 다카(DACA)가 유지되게 됐습니다.
좐 로버츠 대법원장이 진보 쪽과 뜻을 같이 했고 반이민 재선캠페인을 하는 트럼프 대통령에게는 큰 타격입니다.
좐 볼턴 전 국가안보보좌관의 발간예정인 책 내용이 공개된 순간부터 탑뉴스로 자리합니다.
김정은, 시진핑, 푸틴 등과의 접촉이 모두 국가가 아닌 재선에 맞춰졌으며 볼턴은 자신의 목소리로 트럼프가 대통령 자격도 능력도 없다고 말합니다.
연방 법무부는 이틀 사이 쓸 수 있는 모든 법을 활용해 국가기밀유포라면서 책발간을 막으려고 하고, 볼턴을 형사기소하는 방안까지 찾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가장 오래 자신의 국가안보보좌관을 한 볼턴이 미쳤다면서 책은 다 가짜, 지어낸 스토리라고 주장합니다. 국가기밀이기 때문에 발간해선 안된다는 주장과는 모순됩니다.
공화당으로 구성된 트럼프 낙선조직인 링컨 프로젝트는 트럼프가 개처럼 시진핑에게 재선 구걸을 했다는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와 휘닉스가 코로나 바이러스가 가장 많이 퍼지는 도시가 되고 있습니다.
리버사이드- 샌 버나디노 카운티도 4번째로 바이러스 확산이 많은 지역입니다.
여름 휴가지역인 플로리다 주가 바이러스 진앙지가 될 것이라는 예상이 강해집니다.
부통령이 바이러스가 잦아드는 것을 축하할 시점이라고 홍보하지만 대다수의 국민은 그 말을 빋지 않습니다.
미국 각 지역에서 마스크 문화전쟁이 치열합니다.
지난주 실업수당을 청구한 사람은 150만명으로 11주 연속 내려갔지만 13주 연속 실업수당 청구가 100만명 이상입니다.
북한이 남북공동연락사무소를 폭파한 여러 원인 가운데 하나인 미국과의 재협상에 대해서 전문가들은 당장은 가능성이 별로 없다고 봅니다.
미국의 정치,사회 환경이 너무 치열해 북한은 현재 트럼프 대통령 마음에 없기 때문입니다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6.25참전용사 롱아일랜드중앙회는 11일 서폭카운티 스토니브룩 소재 롱아일랜드 스테이트 베테런스 홈에서 한국전쟁 발발 75주년 및 정전협정체결…
뉴욕한인회는 15일“한국의 대림대학교 학생 3명이 7월 한달간 뉴욕한인회에서 인턴으로 활동한다”며“앞으로 한미 양국간 인재교류를 위한 인턴십 …
뉴욕베트남참전유공자전우회(회장 제임스 정)는 12일 퀸즈 플러싱 우리동네 반찬가게에서 김석환 예비역 대령 83세 생신 축하 모임을 열었다. 이…
한국 스윙댄스 프로젝트 그룹 ‘K-Swing Wave’가 지난 12일 맨하탄 링컨센터와 13일 뉴욕한국문화원에서 각각 공연을 펼쳤다. K-Sw…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6일 미국내 펜타닐 관련 물질 유통업자 처벌 강화법안에 서명했다. 이날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한 후 …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