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로교인서 다양한 교파 예배 참석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18일 라스베가스 인터내셔널 처치 예배에 참석한 모습. [로이터]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유혜미 한양대 경제금융대학 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오바마같이 알라신을 믿는 것 보다는 ㅎㅎ...
근데 초교파 교회는 무슨 죄가 그리 많아서 이 광대교주에게 선택을 받았남? 하나님은 공의롭고 예수는 낮은 자의 희망이라 하였으니 이 광대교가 넘 볼 것은 전혀 아닌 것 같고, 지옥이 있다면, 낮은 자를 핍박하고 지 더러운 뱃창지만 채우고자 온갖 거짓과 비방과 범법을 행한 자들의 안식처가 되겠지. 지옥에도 독방이 있다던데 여기서 독방이 아니면 지옥의 독방 예약 필수한 셈이군. 광대교 탈당하고 예수의 품으로 돌아오시게나 닭백작~
도람푸도 우주의 기운을 느끼나 보다 우주가 나서서 도와줘서 너도 감옥행
그러게. 결국에는 이 싸움의 끝에는 교회가 있다니까. 장로교는 한 시름 놓은 것 같고. 초교파도 조직적인 교단이니까 교단 맞고. 후레이, 초교파 교단이 당첨되었었습니다. 이 나라를 위해서, 이 세상을 위해서, 교회의 이름을 위해서, 가능하다면 예수의 이름을 위해서 마지막 1주 잘 싸워 주시게나. 숨어있지말고.
잡식성이네...선거철에만 오는 여기저기 기웃대는 박쥐근성...딱 일주일후면 넌 아웃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