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신의 오늘의미국 헤드라인 12.23 '20 LA시간]
트럼프 대통령이 경기부양책에 서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밝혀 채크발송 여부도 알 수 없습니다.
대통령이 개인에게 지급되는 채크액수가 너무 작다는 등의 이유를 지적하자 민주당은 “액수올리기가 좋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공화당은 개인지원금을 원치 않기 때문에 대통령의 주장인 2천달러 지급이 이뤄지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상원의원들이 대통령의 비토를 비토할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20명을 사면하거나 감형했습니다.
법무부의 사면 기준에 맞지 않는 부정부패 정치인 여러 명이 포함됐고, 대통령의 임기 말 사면은 이제 시작입니다.
알렉스 파디야 캘리포니아주 총무처 장관이 주정부 역사상 처음 라티노 연방상원의원이 됩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자리를 이어받게 되는데 흑인 커뮤니티는 크게 실망했습니다.
공화당 내부에서도 바이든 당선을 기정사실로 받아들이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부정선거 음모론을 노골적으로 비난하기 시작합니다.
칼로브 공화당 전략가와 트럼프 측근이었던 크리스 크리스티 등은 시드니 파웰 변호사와 마이클 풀린 등을 백악관으로부터 접근금지 시켜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주택시장 분위기와 소비자확신이 내려가기 시작합니다.
중고차시장이 뜨거워졌습니다.
메네소타 주 한 마을에 백인만 갈 수 있는 교회허가가 나와 시위가 거세집니다.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은 지난 11일 위원회 미주동중부 연합회장에 홍문국(왼쪽) 전 오하이오주한인회장을 임명하고 임명장을 전달하…
한국 정부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미국 등 해외독립유공자들의 후손들에게 한국 국적을 부여했다. 법무부는 지난 12일 오후 3시 서울 용산구 백…
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뉴욕한국문화센터(KCC)가 한인사회를 대상으로 모금했던 건립 기금 5만달러를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MOKAH)에 기부했다.KCC의 김정희 회장과…
메릴랜드가 민주당 텃밭임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소속 웨스 모어 주지사(사진)의 지지율이 하락하고 있다. 정치전략기업인 블렌디드 퍼블릭 어페어스…
개빈 뉴섬 가주지사가 14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로스앤젤레스 지역 정치인들 및 가주 정치인들과 함께 선거구 재조정에 대해 기자회견을 하며 주민들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