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 헤드라인
01:55 경기부양책과 기간산업
11:55 여성권리에 관한 행정명령
16:35 영국왕실의 인종차별 폭로한 해리왕자와 메건 마클
26:41 흑인살해혐의로 기소된 백인경관 법정에 서다
29:40 마스크 불태우기 시위에 참여한 어린이들 - 바이러스 속보
34:44 일본총리가 백악관 첫 손님
38:27 후란치스코 교황, 이라크에서 미사집전
[오늘의 미국 3.8’21 LA시간]
연방상원도 경기부양책을 통과시켜 이번주에 법으로 발효될 게 확실해지면서 다음 단계는 기간산업입니다.
여성의 날인 오늘 바이든 대통령은 여성권리에 관한 두가지 행정명령에 서명합니다.
바이든 대통령 시대 백악관의 첫 외국국빈은 일본총리로 예정됐다고 악시오스가 보도했습니다.
영국왕실이 얼마나 인종차별적인지를 해리왕자 부부가 미국에서 폭로해 세계의 탑뉴스입니다.
두 사람의 첫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왕실에서 아이의 피부색이 얼마나 어두운 색일지를 걱정했다는 등이 포함된 인터뷰로 오늘 영국에서도 방영됩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주목할 만한 경찰재판이 오늘 시작됩니다.
흑인 조지 프로이드의 목을 거의 9분 동안 졸라 숨지게 한 전 백인경관에 대한 재판입니다.
앤써니 파우치 박사는 미국의 바이러스에 대한 대처는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있지만 지금 바이러스 관련규제를 풀면 안된다고 거듭 강조합니다.
아이다호 주에서는 주지사가 참석한 마스크 태우기 시위가 열렸습니다.
마스크를 불 속에 집어넣으면서 정부를 욕하는 사람 가운데는 어린이들도 있었습니다.
후란치스코 교황은 이라크 대규모 미사에서 크리스천들에게 그들을 억압한 아이시스를 용서하고 포기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9일 뉴욕컨트리클럽에서 제1회 KCS 뉴저지 골프 클래식을 개최했다. 뉴저지 지역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재택식…
박성근(가운데)씨가 탈북난민 구출을 위한 기금모금 캠페인을 전개하는 뉴욕예술가곡연구회에 후원금 2,000달러를 기탁했다. 박씨는 13일 서병선…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뉴욕한인테니스협회와 한국일보가 공동 주최한 ‘제17회 한국일보배 뉴욕한인테니스대회’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스머프 클럽과 준우승을 차지한 미동부…
2028년 대선까지 앞으로 2년 반 이상 남아 있지만 차기 민주당 대선 후보로 거론되는 인물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AP뉴스는 14일 ‘다음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5일 인도네시아와의 무역 협상을 타결했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이 설립한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