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전면 개방일인 오는 15일부터 코로나 백신 접종을 완료한 가주민은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상황에서 더이상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 하지만 마스크 착용 규정 적용에 있어서 각 비즈니스 업주와 행사 주최측은 어느정도 재량권을 부여받게 됩니다.
* 서부 지역이 산불 시즌에 접어든 가운데 대가뭄으로 물까지 마르면서 산불 확산의 우려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 샌버나디노 카운티 히스페리아 지역에 산불이 발생해 150에이커를 태웠습니다. 산불로 인한 대피 명령은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 가주 백신 로또를 뚤러싼 사기 행각이 기승을 부려 정부가 주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 연방 정부가 실직자들에게 추가로 제공하는 주당 300달러의 실업수당이 캘리포니아에서 오는 9월6일 종료됩니다.
* 오스틴 뷰트너 교육감은 지난 7일 교직원 신규 채용과 고용 유지를 위해 교사 및 교직원을 위한 저렴한 주택을 건축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미국내에서 백신 접종이 확대되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불길이 점차 잡혀가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내년 상반기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예방을 위해 5억 회 분량의 화이자 백신을 저소득국가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백신에 대한 음모론에 심취해 백신의 약효를 없애려 한 약사가 교도소 신세를 지게 됐습니다.
* 경찰의 검문을 피해 도주하던 남성이 추격을 따돌리기 위해 경찰에게 자신의 2개월 된 아기를 던지고 달아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광주광역시에 있는 재개발 구역에서 철거하던 건물이 무너져 9명이 숨지고 8명이 크게 다쳤습니다. 도로 옆 5층짜리 건물이 붕괴하면서 지나가던 버스를 덮쳤기 때문입니다.
* 뉴욕증시는 물가 지표에 대한 투자자들의 경계가 지속되며 소폭으로 하락하며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6도 밤 최저 기온 57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김재원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5일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ACC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전시는 그의 13번째 개인전이자 미국에서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지난 4일 뉴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에서 열린 뉴욕한인미술협회 정기회원전 오프닝 리셉션에 초청돼 난타와 부채춤, 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지난 3일 뉴욕한국국악원(원장 강유선)을 방문해 국악원 학생 15명에게 뉴저지 버겐카운티 셰리프 봉사상…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웨스트체스터카운티 소재 ‘인디언 포인트 원전’(IPEC)의 방사성 오염수 4만5,000갤런에 대한 허드슨 강 방류가 사실상 허용돼 파장이 일고…
지난 8월 페어팩스 카운티의 실업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7.5% 증가했다. 이에 대해 일부 전문가들은 연방정부의 추가 삭감과 경기 침체가 …
미국 의회가 8일에도 연방정부 운영 정상화에 필요한 임시예산안 처리에 합의하지 못하면서 정부가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