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왼쪽 세 번째)이 한국시간 17일 통의동 집무실 인근 식당에서 오찬을 마친 뒤 김한길(두 번째) 국민통합위원장, 박주선(맨 오른쪽) 대통령 취임식준비위원장, 김병준(맨 왼쪽) 지역균형발전특별위원장과 함께 산책을 하며 시민들에게 손을 흔들어 인사하고 있다. <윤석열 당선인 측 제공>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지난 14일 서울 남대문 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꼬리곰탕으로 점심을 하면서 옆에 앉은 한 상인의 곰탕에 소금을 쳐주고 있다. <국회사진기자단>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부동시로 병역기피한 놈이 무당말에 지 살 궁리만 하고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2번 찍은 모지리 들 손가락 잘라라
무지 무능 무식 한 윤모지리
오메 빨깨깽깨이 홍어젓들이 쫄라마느네잉
이런걸 기사라고....윤비어천가나 부르는 이런 기리기들...뭔 국정을 했는지나 잘 써라...토리 보고 절 할 인간들...도대체 국민하고 뭘 했다는 건가?
처음부터 보여주기식이네. 5년이 험난하겠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