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80년까지 미세먼지 70%↑
▶ 심혈관·기형 등 위험 높여
▶ 캘리포니아 탈출 이유로도
지난 2020년 9월 동시다발 산불로 샌프란시스코 금문교 주변 하늘이 주황색으로 물들어 마치 영화속 지구 종말의 날같은 분위기를 보여주던 모습. [로이터=사진제공]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제는 어떤 수단으로 든 회복 불가 지경까지 와버렸습니다 시민 의식 수준도 South America 인구가 주류 이기 때문에 쓰레기도 아무대나 버리는게 습관인 정도가 아니라 골수에 파 묻혀 있기 때문에 법치나 예산으로 불가능 하며 정치인들의 무능도 있지만 홈리스며 모든것이 이미 선을 넘은 상황 이라서 방법이 없기 때문에 자연히 손을 놓을 수 밖에 없는 상황 이겠죠 저 개인적인 방법은 CA대해서는 절망적이 때문에 30년 CA이민 생활을 과감히 청산하고 동부로 이사를 왔는데 공기도 좋고 여러 가족이 다시 회복 되고 있네요
캘리포니아가 환경세가 전미주에서 가장 높은데 공기의 질이 매년 나빠지는 이유는 막대한 자금으로 정치인들을 쥐락펴락 하는 정유회사와의 정경유착 때문입니다, 부패한 정치인들의 호화휴가와 그들의 가족들 배때기에 기름끼를 혈세로 채워주고 있기 때문이죠, 거리는 쓰레기로 가득차고 대낮에 살인이 일어나도 후진국 수준의 치안도 바로 부패한 정치인들 때문입니다.........소파에 다리뻗고 앉아 있어도 미국은 잘 돌아 간다고 착각하는 이민1세들 때문에 정치인들의 부패는 점점 심하게 썩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