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번째 투표 끝에 제명안 가결…하원 역사상 여섯번째 제명
제명된 조지 산토스 전 하원 의원[로이터=사진제공]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똥이나 쌓아 모으는 노섬에 비하면 이건 자격이ㅡ좋은거다.. 머저리덜도ㅠ돈주고 하바드 많이ㅡ나온다..당선시켰으면 당연히 자리르루보장해야한다..리죄명이에 비하면 천사다.. 연쇄 살인마에다가 천문학적으로 정부를 대상으로 사기친후 개똥령싸지ㅡ나온 철면피다..
오죽하면 같은 지네 정당에서도 까이냐? 공허당도 사기 라면 만만치 않은데 산토스는 지네들이 봐도 너무 한거지 ㅋㅋㅋ
모든 의원은 더럽고 구리다. 하지만 산토스 처럼 철저히 거짓말로 위장한 의원을 보지 못했다. 지 과거부터 자격 요건 까지 100% 거짓으로 꾸며진 사기꾼.
산토스가 ㅈ를 지은건 사탄 숭배읺하고 꽁화땅인것뿐이다.. 만일 산토스가 민조옷땅으로 적을 바꾸면 모범 의원으로 추켜세울거다..어처구니 없는 미쿡 ...내로남불..
민조옷땅은 기득궈 유지라면 살인정도는 아무것도 아니고 연쇄살인해도 도리어 감싸고 꽁화땅을 탓하는데.. 민조옷땅 수준으로는 이정도는 기본이.나닌가? 자기편만 공격하고 민조옷땅한테는 기죽어 사는 방구석 여포 꽁화땅...어처구니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