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최고로 맛있는(world’s best)’ 피자가 뉴욕시 스태튼 아일랜드에서 만들어지는 것으로 입증됐다.스태튼 아일랜드 던갠 힐스에 위치한 ‘굿펠라스 브릭 오븐 피자(Goodfella’s Brick Oven Pizza)’는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제23회 국제 피자 엑스포’에서 참가한 6개국 65개 피자 업소를 누르고 피자 만들기 부문 1등을 차지, 2만 달러의 상금을 받았다.
굿펠라스 피자 살바토레 루소(54) 대표는 “꼭 돈을 벌기 위해 피자를 만든다기 보다는 피자 한판 한판에 모든 정성을 다 쏟고 있다”며 “오랜 경험과 정성이 최고의 피자를 만들어낸 원동력”이라고 말했다.루소 대표는 이번 대회에서 세몰리나(semolina) 반죽에 로스트 페퍼 크림소스와 신선한 이탈리안 소시지, 3가지 색 페퍼와 카라멜화된 양파 등을 타핑으로 얹어 제일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 냈다. 피자 만들기의 하이라이트는 ‘브릭 오븐’으로 반죽과 타핑 얹기가 끝난 후 이 오븐에 피자를 넣으면 3분 내에 완벽하게 구워진다.이 피자는 굿펠라스 전 체인에서 16달러95센트에 판매되고 있다. <김휘경 기자> C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