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스캐년·세코이아팍 하늘 찌를듯 아름드리 거목 가득 자슈아트리 공원 선인장·, 괴암기석 보며 색다른 느낌
세코이야 킹스캐년에는 지구상에서 가장 거대한 나 무인 제너럴 셔먼 트리(General Sherman Tree)가 장엄 한 위용을 자랑하며 서 있다.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 아내는 제너럴 셔먼 트리는 세계최대의 나무로서, 높 이가 275피트, 둘레는 13피트, 지름은 36.5피트다. 사<진작가 단 박씨 제공>
남가주 베스트 장소와 캠핑 요령물과 풀을 찾아 이동한 유목시대로부터 시작되어 온 캠핑시대에는 생활의수단으로서 야영을 위한 움막이 필수적이었다. 그러나 오늘날의 캠핑은 복잡한 사회생활에서 벗어나 대자연의 품에 안겨 새로운 경험을 할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정기적으로 캠핑을 즐기면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이건강해지고 정신력도 좋아진다. 그런데 바쁜 생활에 쫓기다보면 캠핑은커녕 가까운 바닷가조차 한 번 가기도 쉽지 않다. 캘리포니아주는 사실 캠핑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여름 가족과 함께 가까운 캠핑장을 찾아 훌쩍 떠나보면 어떨까? 각 지역의 비경을 배경으로 무려 2,500여개의 캠핑장이 있는 캘리포니아의 캠핑시즌은 메모리얼 연휴가 시작되는 5월 하순부터 본격적으로 이미 시작된 가운데유명 캠핑장은 지금 예약해야만 겨우 자리를 잡을 수 있다.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달 28일 온라인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날 오정선미 드렉슬대학 한국어 프로그램 디렉터가 ‘AI와 함께…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3일 시진핑(가운데) 중국 국가주석이 김정은(오른쪽) 북한 국무위원장,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함께 중국 베이징 톈안먼 망루에 올라 …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는 고 제리 코널리 의원이 2008년부터 내리 9선을 하며 지켜온 민주당 텃밭이다. 암 투병 중이던 코널리 의원이 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 정책기조 속에 시민권 시험에 합격한 영주권자까지 이민 단속의 대상이 돼 체포된 사례가 보고되면서 영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