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랭캐스터·오크글렌… 여름 옐로스톤
▶ 가을엔 줄리엔 가고 겨울엔 레익타호로
죽기 전에 꼭 한 번 가봐야 한다는 옐로스톤은 여름철에 특히 성수기를 이룬다. 옐로스톤의 명소 올드 페이스풀.
대망의 2014년이 시작됐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각자 신년계획과 다짐을 세우느라 분주할 것이다. 이때 결코 빠뜨릴 수 없는 것이 바로 여행계획이라고 강조하고 싶다. 여행이라 해 봤자 메이저 할러데이 혹은 휴가철에만 떠날 수 있는 것이 직장인들의 현실이지만 그래도 여행계획을 세우고 버추얼 여행(virtual trip)을 떠나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설렐 것이다. 해외여행 등 거창한(?) 여행을 계획한다면 비행기 티켓이나 호텔 예약 등은 최대한 일찍 해놓는 것이 좋다. 일상에 치이다 별 계획 없이 머뭇거리다 라스트 미닛이 되어서야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어처구니없는 바가지(?)를 뒤집어쓰거나 혹은 여행 자체가 흐지부지 돼 버리는 불상사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 해를 풍성하게 채워줄 여행계획을 세워볼까.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별로 가볼만한 여행지를 소개한다.고양시에 위치한 고양YWCA 김용주 회장이 지난 10일 퀸즈YWCA를 방문해 교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두 단체 관계자들은 향후 프로그램…
신용일(사진) 작가 개인전이 오는 30일까지 맨하탄 트라이베카에 위치한 원 아트 스페이스(One Art Space)에서 열린다. ‘직지’를 통…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6일 뉴 효녀 심청전 공연과 회원 패션쇼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이 준비된 순서에 참여하며 끼를 마음껏…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뉴욕지회(회장 노기송 목사)가 개최한 이승만 대통령 서거 60주기 추모예식이 19일 퀸즈 플러싱 프라미스교회(담임목…
뉴저지한인단체장연합회가 19일 뉴저지 보고타 소재 골든데이 케어센터에서 창립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명석 뉴욕한인회장, 이대우 뉴저지한인…
컬럼비아대학교가 팔레스타인 지지 시위에 연루된 학생 70여 명에 대해 퇴학이나 정학 등의 무더기 징계 조치를 내렸다. 컬럼비아대는 22일 지난…
워싱턴 지역 한인 시니어 중 3분의 2는 정부에서 받는 소셜·퇴직연금으로 생활비를 충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후의 주수입원은 소셜 시큐리티 …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