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폼페이오 멕시코서 회견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온두라스가 물론 범죄가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아주 못살 나라는 아니다. 대부분 국민이 나름대로 잘살고 있다. 난민? 무리한 요구이다.
참 cnn 이나 nyt lat wapo 등에서만 정보를 듣고 불법이민자 찬성하는분들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누가 합법이민자 유색인종 솎아낸다고 합니까? 그리고 말도안되는 총기이야기를 해대며 예수님 이야기를 하다니 ㅉㅉㅉㅉㅉㅉ 중산층님 그런 나라에 왜 왔지요?
민주당 뽑아 주면 미국 망한다 ~~~ 불체 ... 범죄 ....
난 상류층인데 찬성임. 중산층이나 그밑에있는사람이 다 반대하는것. 왜? 자기일자리 빼앗길까봐.
처음엔 우리 미국만 잘살겠다고 우방들한테도 등돌리고 그 다음엔 이민자와 불이민자로 갈라 속가낸다음 그 다음엔 뭐겠읍니까? 영어권아닌 합법이민자들 솎아내고 다음엔 유색인종들… 이거 다 독재정권의 패턴입니다. 나라가 강해질래면 융합정책을 펴야지 분리정책은 아니라고봅니다. 불법이민자 갱단 운운하는데 보수들이 총기소지허용으로 인해 죽는 미국시민들 몇백배 더 많은데도 그건 고치려하지않고 그저 불체자 무조건 반대라니… 내가 믿는 예수님은 불체자라해도 자기 집에서 쫓아내지안으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