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장로교회 탁구대회 결승
애틀랜타 연합장로교회에서 6일 3부 예배 후 교구 대항 탁구대회 결승전이 열린다. 또 영유아, 유치부 성탄절 발표회 연습이 5일, 12일, 19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KM Youth 겨울수양회가 캘빈수양관에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열린다. 또 EM Youth 윈터 리트리트(Winter Retreat)가 27일부터 30일까지 노스캐롤라이나 Lake Junaluska에서 있을 예정이다.
2009년 하반기 성인세례는 오는 20일 성탄주일에 개최된다.
연합장로교회는 2010년 새 주소록을 발급한다. 이를 위해 연합안내센터에 비치된 명부를 열람 후 정정하고, 명부에 없는 교인들은 교인 기록부를 작성해야 한다.
새한한국학교 6일 이사회
새한한국학교 이사회 총회가 6일 열린다. 새한한국학교는 또 2010년 봄학기 등록원서를 받고 있다. 수업기간은 내년 1월 9일부터 5월 1일까지다. 등록원서는 신입생용과 재학생용이 따로 있으니 유의해야 하며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조기등록 할인은 13일까지다. 오는 12일 오전 10시에는 종강 감사예배와 학습발표회가 열린다.
새한장로교회는 최근 iPhone, iPod의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동 단말기 또는 컴퓨터를 통해 교회의 설교말씀과 찬양을 언제 어디서나 듣고 볼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인교회 KCA오케스트라 연주회
애틀랜타한인교회 제9회 KCA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6일 오후 7시 다목적실에서 열린다.
애틀랜타한인교회 중.고등부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테네시 YMCA에서 겨울수련회를 간다. ‘Steadfast Love’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수련회의 등록비는 190달러이며 추가 등록때는 150달러이다. 등록은 29일까지다.
애틀랜타한인교회 새예배당과 교육관 건축이 시작됐다. 부족한 주차공간으로 인해 교회건너편 벤츠자동차서비스 주차장을 사용해야 하며 교회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애틀랜타새교회 6일 성찬식
애틀랜타새교회 성찬식이 6일에 있을 예정이다. 4분기 정기제직회와 2010년도 제직수련회는 오는 13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중.고등부 수양회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열리며 24일에는 성탄축하행사가 열린다. 27일에는 예산 공동의회가 있을 예정이고 31일에는 송구영신예배가 열린다. 또 애틀랜타새교회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금요심야기도회’를 열고 있다.
애틀랜타제일장로교회 임직식<사진>
애틀랜타제일장로교회 권사 및 안수집사 임직식이 6일 오후 4시에 열린다.
다민족 성가제는 13일 오후 6시에 Radcliff Presbyterian Church에서 열리며 내년 1월 2일에는 귀넷 시빅센터에서 교민 초청 뉴이어 페스티발이 열린다.
시온연합감리교회 밥퍼사역
시온연합감리교회는 오는 19일 낮 12시부터 노숙자를 위한 밥퍼사역을 실시한다. 6일 3부예배 후에는 교육관 오픈 하우스가 있을 예정이며 31일에는 속별 찬양대회가 열린다.
베다니장로교회 수요제자훈련<사진>
베다니장로교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와 저녁 8시 수요제자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 문화학교 교육관에서는 한글과 SAT를 주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지도한다. 영어 ESL교실은 주일 오후 1시 각 교실에서 열린다.
목장모임은 매월 2, 4번째 주일에 있고 중보기도 모임은 매주 오전 10시에 도서실에서 열린다.
임마누엘연합감리교회 새벽기도회
임마누엘연합감리교회에서 가정교회(목장사역)의 시작과 부흥을 위한 특별새벽기도회가 5일까지 새벽 5시 30분(월-금요일), 6시(토요일)에 열린다. 또 일용근로자 섬김 사역에서 겨울철 의류를 모집하고 있다.
영어회화반 봉사센터도 운영한다. 오전반은 화, 수, 목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열리며 오후반은 월, 화, 목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30분까지다. 또 풍선아트 4주 특별 강좌도 금요일 오후 6시-7시 30분, 주일 오후 2시 30분-4시에 마련돼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