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극찬한 하이드록시클로로퀸…9만6천명 대상으로 한 첫 대규모 연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AP=연합뉴스]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참 끈질기게도 물고 늘어지네. 원래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이 부정맥 치료제로도 사용된다. 부정맥 중증환자가 클로로퀸 복용하다가 죽으면 클로로퀸의 부작용으로 죽었다고 말하는 등 실험 가지고 장난질 치고 있다. 그렇게 부작용이 걱정되면 아예 클로로퀸을 상복하는 아프리카에 가서 전 대륙 인구를 대상으로 실험해 봐라.
먹을리가 없지요
Real이랑 His...Story! 여기서 이런 댓글 놀이 하지 마시고 트형 따라서 선거운동을 다니는 게 더 도와주는 거 아닐까? 하긴 글 쓰는 논리로 보면 트형이 데려다 쓸 거 같진 않다. 표만 까먹을 것 같아서......당신도 트형 말 듣고 염소계표백제랑 말리리아 치료제 많이 드셔. 염소계표백제는 4%(40,000ppm)이 좋아. 강력하거든
ryu님과 동감합니다. 자기는 안 먹지요. 곧 죽어도 죽기는 싫은 인간인지라...
ㅋ 화이팅? 표백제를 타서 먹으면 더 효과가 있다던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