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감염 주춤해졌지만 영국발 변이는 22개 주로 번져
▶ “미국이 변이 바이러스 최대 번식지 될 수 있다” 지적도
로스앤젤레스 백신접종소에 몰린 차량 [ 로이터 = 사진제공 ]
[현대해운]저는 가장 먼저 시금치가 생각나는데요, 시금치를 먹으면 힘이 솟아 곤경에 처한 올리브를 멋지게 구하는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현대해운]오늘은 자동차 연비 높이는 운전습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주행 전, 시동을 켜는 순간부터 좋은 습관이 시작되어야 하는데요.
한인 업소들이 밀집해 있는 플러싱 노던블러바드 157가의 한 식당에 절도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뉴욕시경(NYPD)에 따르면 지난 …
미주한인청소년재단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광수 변호사가 도노반 리차드 퀸즈보로장의 다문화 고문 위원회 신임 위원으로 임명됐다. 25일 미주…
뉴저지 KCC한인동포회관이 알버릿지 한인 양로원의 후원을 받아 지난 23일 사랑의 점심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KCC는 버겐카운티에 거주하…
쇼미유어하트(SMYH) 재단이 지난 23일 뉴저지 유니온시티와 비영리기관 AWCA 등에 KF94 마스크 총 4,000장을 기부했다. 재단은 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찰스 윤 뉴욕한인회장은 2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37대 뉴욕한인…
오늘 예정된 시민권 인터뷰에 갔었습니다.다행이 시험은 패스했는데 개인 신상에 대한 인터뷰중 생각이 나지 않는게 있어답을 못한 질문이 몇개 있었는데 그때문인지 시민권 승인이 시험을 통화했슴에도 불구하고일단 보류가 되…
몸이 아파 세탁소를 판매후 새 주인과 건물주가 리스계약을 다시 하라고 건물주에게 얘기를 했습니다.건물주는 알았다고 자기가 공장에 와보겠다고까지 했습니다.한국으로 나가서 검사를 받고 돌아왔고, 현재도 계속 많이 아픕…
안녕하세여?갑자기 저의 은행계좌가 상당금액에서 0이되어 은행으로 확인한결과 Legal Order로 잔고가0가 되었습니다. 은행에서 전해준 코트로 전화하여 통화하였으나 다시 변호사라는 사람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받아 …
한국 정부의 연금을 미국으로 송금 받고있는 영주권자입니다. 이 연금 수입을 Tax Return에 보고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저희 부부가 함께 시민권자 자녀 초청으로 영주권 신청했는데 제것만 승인되서 오늘 영주권 카드를 받았습니다 제 집사람것은 아직 승인도 안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이민국 홈페이지 진행 상황에는 똑 같은 내용 즉…
뉴욕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중단됐던 중학교 대면수업을 25일부터 재개했다. 이날 오전 빌 드블라지오 뉴욕시장과 리차드 …
올해 워싱턴 지역에서 수백만 마리의 매미떼(cicada·사진·로이터)를 보게 될 전망이다.마이크 라우프 메릴랜드대 교수는 “올봄 메릴랜드가 1…
주정부 지정 병원 시에라 홈 헬스 그룹이 주관하고 한국일보, 새크라멘토 한인회가 특별후원한 무료 코로나 검사가 지난 20일 새크라멘토 한인 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만일 변종 바이러스에 지금 놓고 있는 백신이 안듣는다면 정말 큰일이다. 마스크 착용을 강제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으로 바이러스 확산을 막는 방법이다. 화이자나 모더나 백신이 변종 코로나에도 작동하기만을 바랄수 밖에 없는듯
이거야말로 눈뜨고 코베어가는 사기 아닌가? 어찌 정부에서 묵인할수 있단 말인가???????
엘에이에 거주하는 남미인들은 작은 아파트에 5명이상 대가족이 좁은 아파트에서 사는경우가 많아서 마스크의 착용과 무관하게 바이러스에 감염이 된다고 합니다. 물론 마스크나 손소독제를 사기도 힘들고 의식수준도 낮아서 집단 발병이 벌어지고 있다네요. 질병도 부자와 가난한자를 차별하는거지요.
첫단추를 잘끼워야된다고 트럼프가 초창기에 마스크 쓰는자들은 민주당, 비겁한자들이라는 인식을 심어놔서 많은 백인 보수들 마스크 안씁니다. 그래도 다행인것은 트럼프 지지하는 한인들은 또 마스크는 쓴다는겁니다. 좀 아이러니하죠. 역시 몸사리는것은 잘 하는 영리한 한인들입니다.
미국이 이걸 할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대통령이 바뀌어도 국민은 안바뀌니까.. 아직도 자기들 하고 싶은대로하고 싶은 사람들이 차고 넘친다. 나라에서 아무리 이야기해ㅗ 나의 길을 가는사람들이 너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