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간 특사 “무력 통해 권력 얻으면 인정 못받아”…탈레반에 협상복귀 촉구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소재 케이트 오 갤러리는 ‘지지 않는 태양’을 주제로 한 8인 작가전을 이달 23일까지 열고 있다.이 전시에는 케이…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맨하탄 알재단 갤러리에서 고 …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일 “오늘날 미국은 세계 어디서나 가장 인기 있고(hottest), 가장 존경받는 나라가 됐다”고 주장했다.트럼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자력으로 얼마든지 나랄 지킬수있는데도 미쿡은 미쿡의이익을위해 대한을 대한의 자존심을 나랄지길수있는 작전권을 거머쥐고 요리조리 대한의국민들이 피땀흘려번돈을 트 같은이는 골목깡패도 못할협박 말을해가면서 돈을갈취할려하고 대한을꼼짝못하게 눈치보며 남북이원하는 평화협정도 요리조리 핑게대며 무시하고...하여 난 미쿡을 믿고 지지 두둔해야만 대한이살고 정은이가 지배하는 공산주위가 안되며(국민이 전부 등신인줄아는지)...자보세요 월남 아프칸 이락크...미쿡은 어차하면 대한을 낙동강 오리알이되는걸알아 쌈박질그만하고 통일해 일본을이기
바이든의 최대의 정책적인 실수가 될 것이다. 어린아이를 방치하고 훌륭하게 잘 성장하라고 격려하는 꼴이다. 20년 동안 민주, 공화당 정권들은 아프가니스탄을 유린하였다. 갑자기 철군하면 안된다. 20년을 유린했으므로, 20년을 회복하도록 도와야한다. 미국이 고치지 못하는 고질병이다. 바이든은 역대 정권이 손을 못댄 것을 해결했다고 자평하겠지만, 역사는 다르게 적을 것이다. 공화당이 정상적인 정당이라면 이 일에 제동을 걸어야 하는데, 걸레같은 저질인간의 간신집단인 공화당 의원들의 관심도 보신에만 있다. 민주당과 협치할 여력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