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악관 “역겨운 돼지” 비난
지난 2017년 APEC 정상회담에서 만난 푸틴과 트럼프. [로이터]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전 세계 47개국에서 온 한글학교 교사와 교장 240명을 초청해 교…
한국국제교류재단(KF·이사장 김기환)은 시카고미술관에 설치된 KF 기금큐레이터직에 한국미술 전문가 지연수(사진) 큐레이터가 첫 임명됐다고 9일…
시민참여센터 풀뿌리 인턴십 고등학생들이 뉴저지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펼쳤다. 인턴십에 참여하고 있는 고교생 4명은 지난달 28일 H마트 뉴저지…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지난달 말 워싱턴 일원의 체감 온도가 연일 110도를 오르내리는 등 찜통 더위로 인해 메릴랜드에서 열사병 등 온열질환으로 여러 명이 숨지고 수…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와 푸틴의 밀월관계는 50년입니다. 트가 낙선되었을때 러시아로 망명하라고 조롱당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도 저런 철없는 소리를 하는것을 보면, 뭔가 부족하긴 한 것 같지 않나요?
바이든이나 트럼프나 바나나나 빠나나나 same s****. 그래도 바이든 집안은 콩까루 쓰래기 집안이다. 아들이 형수랑 떡을치지 않나 약쟁이에 러시아 뇌물 졸라 먹었지
트가 대통령이었다면 우크라이나 침공은 없었을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트를 그리워하면 안된다. 트는 더 심각한 다른 죄몫으로 안된다. 가치를 왜곡하여 국가와 사회에게 본질적인 해악을 끼쳤다. 4년간 민주주의를 훼손하고, 독재 분위기를 조성하고, 부패의 기초를 닦았다. 그가 푸틴과 친구인 이유이고, 푸틴이 누리는 자유를 찬양하는 이유다. 돈과 권력에 대하여 잘못 배웠다. 국가경영 큰 그림안에 우방을 리드하고, 국민 전부를 대표하고, 건전한 통치를 지향하는 덕목이 미국대통령 자리가 요구하는 중후한 본질이다. 트에게는 그게 전혀 없다.
트가 왜 푸틴한테 쩔쩔 매는지 모르는 건지. 알고도 모르는 척 하는 건지.. 무식한 트 신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트 신도들 무뇌충 총 출동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