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선 다했지만 기대 부응 못 해…우리 국민은 위대했다”
▶ “尹후보님께 축하의 인사…통합·화합의 시대 열어달라”
(서울=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10일 새벽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메시지를 발표하고 있다. 2022.3.10 [공동취재]
(서울=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10일 “모든 것은 다 저의 부족함 때문이다. 여러분의 패배도 민주당의 패배도 아니다. 모든 책임은 오롯이 저에게 있다”며 패배를 선언한 뒤 인사하고 있다.
제18회 전패밀리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9일 퀸즈 베이사이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장학회는 19명의 장…
론 김 뉴욕주하원의원은 개학시즌을 맞아 지난 8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스트릿 선상에 위치한 109경찰서에서 백팩과 학용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
한국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이 5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6.25전 미군 참전용사 간담회를 열었다. 포트리 해외참전전우회(VFW) 사무실에서 진행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6일 버겐카운티 경찰학교 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회는 한인 26명을 이끌고 카운티 교도소 방문, 총…
한국에서 활동 중인 찬양사역자 이평찬, 나경화 목사가 뉴욕을 방문해 한인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5일 본보를 방문한 이들 두 목사는 최근 발매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이재명(사진) 대통령의 첫 한미정상회담이 오는 25일(월) 워싱턴 DC에서 열릴 전망이다.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
광복 80주년을 앞두고 워싱턴 정신대문제대책위원회(이하 정대위, 회장 맥리)가 일본군 피해자 할머니들과 위안부 운동을 조명한 다큐 영화를 만들…
애틀랜타의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본부 건물에 총기를 난사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숨진 범인이 평소 코로나19 백신 음모론에 빠져있었던 것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대선 사기부정선거는 사실임. 제대로 수사가 안되었다고 혐의가 벗어지는게 아님. 속이는 것은 민주당임. 트럼프 러시아스캔들도 완전히 힐러리가 꾸미고 사주한 것으로 드러남. 좌파의 거짓에 속는자들이 바보임.
원도사— 고향어디. ㅋㅋㅋ
k 트럼피즘 고국에 탄생.. 깨끗한 승복은 이재명 이다. 또람프라 조롱받는 윤또람프는 얼마나 잘 할지 지켜볼일이다. 177석의 민주당 다수 의석이 만만치 않을 것이다. 여대야수의 정국이 기대된다..
1)책임이 누구에게 있든지 상관없다. 부추김을 받고, 실천하여 의사당을 점거하고, 사람을 죽고 다치게 하는 수준만큼 민도가 낮다는 지적이다. 2)더 나아가서 1년이 지나서까지도 부정선거라는 음모론이 사라지지 않고 생존하게 만드는 것은 '위대한(?) 국민'이 지원하기 때문이라는 지적이다. 3)그 '위대한 국민'의 민도가 대한민국의 민도와는 확연히 차이가 난다는 지적이다. 4)국민이 아무리 멍청해도 거짓말을 지탱해줄만큼 멍청하다는 지적이다. 5)그런데 그 멍청한 국민이 공교롭게도 공허당원들과 복음주의자들중에 대다수라는 지적이다.
미국회 의사당 책임은 낸시 펠로시에게 있음. 분명 군중들이 침입할 가능성이 있다고 미리 얘기했는데, 아무 방비 안하고 군중 침입을 유도함. 침입자들도 안티파, BLM 주동세력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