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재료납품업체 아떼 조지아지사(지사장 쟌 김)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웅가미용실에서 특별미용세미나를 개최한다.
아떼(aATe, 대표 김호)는 1997년 뉴욕에서 설립된 미용실 재료납품 회사로 전문미용업체에 미용재료를 납품하고 있으며 ‘페펙트퓨전’등의 자체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아떼그룹 뉴욕본사의 협조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조지아 지역을 비롯 동남부지역의 이,미용인의 발전을 도모하고 업계 종사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28년 미용경력의 아떼 김호 대표가 직접 강사로 나서 ▶켈라틴스트레이트(케라틴 종류와 선택, 업소 매출 증대를 위한 매뉴얼 구분과 테크닉)▶컷트(메가 멀티봅 스타일)▶컬러 염색 뉴테크닉 등에 대해 강연한다.
김 지사장은 “이번 세미나는 아떼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미용정보를 제공하고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될 것”이라며 “조지아 지역의 이,미용인들의 전문적인 기술 연마 및 전문지식 업데이트를 위해 1년에 3차례 정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간단한 다과와 음료가 제공된다. 문의)4014-451-1364 <윤여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