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원서 찬성 95 - 반대 332
▶ 민주 절반 이상 반대표 던져, NYT “민주 분열상 드러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8일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빌에서 열린 선거 유세에서 지지자들을 향해 연설하고 있다. [AP]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세금 탈세, 성폭행죄 와 같이 명확한 증거를 가지고 재선거후 떨어진 트럼프를 감옥에 집어넣어야죠. 이번과같은 어쩡정한 내용으론 탄핵을 시도하지 않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그 4인 초선 의원은 당내 신분에 맞게 앞으로 처신하시길 바랍니다.
탄핵은 애초부터 말도 안되는 시나리오였다. 민주당과 민주당을 지지하는 언론사들의 다음 대선을 위한 쇼였을뿐 중국과의 무역갈등이나 북한과의 비핵화 협상도 그렇고.. 대한민국 사람으로써 트럼프는 이번 재선에 무조건 성공해야한다.
민주당도 진실을 본것이다. 트럼프대통령이 한말이 틀리지 않음을 증명 한것이다. 모든 정치인은 미국을 위해서 일 해야 한다. 미국에 대해 불만만 가득 찬 의원은 쫓아내야 한다. 4인방은 미국을 위해 일하는것이 아니고 자기가 태여난 국가에 대해 옹호하거나 혹은 자기가 태여 난곳만을 부각 시킨다면 잘못 된것이다 . 뽑아준 국민의 안위를 먼저 생각하고 또한 뽑아준 국민이 잘살수 있는것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트럼프 대통령을 탄핵한다는건 민주당과 주류언론의 꿈입니다. 세상에 존재하지도 않는 러시아 스캔들이 먹히지 않자 이번엔 인종차별 카드를 쓰고 있네요. 민주당이 저런식으로 나오면 무소속 유권자들이 트럼프쪽으로 몰린다는걸 모르는것 같습니다.
탄핵하는게 법적으로 보면 맞으나 지금은 여러면으로 좀 더 많은 증거를 수집하여 빼도 박도 못할때해도 늦지 않을듯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대통령 끝나고 감옥에 가는걸 보는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