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라델피아 흑인사망 관련
지난 26일 밤 시위대의 약탈로 피해를 본 필라델피아 지역 한인 업소에서 관계자들이 대책을 논의하고 있다. [로이터]
뉴욕한인탁구협회(회장 김태훈)은 지난 20~22일 텍사스 달라스에서 열린 제23회 미주한인체육대회에서 전미우수지회를 선정됐으며, 송민용 전 …
뉴욕한인교회협의회는 지난 22일 퀸즈 플러싱 소재 프라미스교회 행복카페에서 결혼 적령기 크리스찬 청년들을 위한 첫 번째‘엘리에셀’ 프로젝트 행…
중견작가 김성은씨의 개인전 ‘나의 사랑, 나의 신부’(My Beloved, My Bride) 오프닝 리셉션이 지난 24일 MK 스페이스에서 열…
제임스 최 뉴욕한인사법경찰자문회 부회장은 지난 25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닝햄팍에서 열린 뉴욕시경(NYPD) 기금모금 소프트볼 경기에 참석…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26일 한국 중앙검찰청 및 8개 지방검찰청 수사과 직원들과 함께 뉴저지 버겐카운티 검찰청을 방문해 연수…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지난 5월 암으로 별세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 후임을 뽑는 버지니아 연방 하원 11지구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에서 제임스 워킨쇼 브래덕 디스트…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약탈을 당하니~슬픈일입니다.힘내시고 일어나시기를 바랍니다.
잘한다 민주당!! 홧팅!!
밝음이 있으면 어둠이 있듯이~~~지구를 포함한 우주는 음댱의 조화이다~~~~양인~~한국도 ~~ 음인 ~~북한으로 부터 계속시달리듯~~~무조건적인 태평연월은 없는것이다~~~세상이란건 적당한 자극이 있어야 조화를 이루고 제대로 굴러가는것이란다
미국살면서 걲는 흑인들의 문제는 미국사는 모든사람들이 지역 조폭에게 자릿세를 내는 그런 문제외 비슷하다. 어울려서 살수 없는 인종들이고 문화적으로 정서적으로 이해하고 같이 하기 힘들지만 그렇다고 없애버릴수도 없는 그런 존재들이다. 조폭에게 세금내는 심정으로 살수 밖에 없다. 특히 그들이 사는지역에서 사업을 한다면 더더욱이... 슬프지만 누구도 해결 못하는 숙제이다.
이래도 BLM 인가? 이들의 인권을 옹호하는 바이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