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의 유명 실내악단인 챔버 뮤직 인터내셔널(Chamber Music International)의 2007-2008 시즌 개막 연주회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세인트 바나바스 장로교회(Saint Barnabas Presbyterian Church, 1220 W. Beltline Rd., Richardson)에서 열린다.
개막 연주회에는 거장급인 중국계 바이올리니스트 초리앙 린(Cho-Liang Lin)을 비롯 케네스 골드스미스(바이올린), 이보잰 밴 더 베르프(비올라), 제임스 던햄(비올라), 린 해렐(첼로)이 출연, 모차르트의 ‘현악 5중주 G단조, K. 516’과 브람스의 현악 5중주 G단조, 작품 111번을 연주한다.
챔버 뮤직 인터내셔널은 첼리스트 임정신의 부군, 필립 루이스(Philip Lewis) 교수가 예술감독을 맡아 성장시켜 한인 음악 애호가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2008년 4월까지 6회 공연이 예정된 이번 시즌에 바이올리니스트 배익환 교수(인디애나 음대)와 첼리스트 임정신(리처드슨 교향악단)씨는 시즌 제5회 연주회(2008년 3월)에 출연한다. 필립 루이스 노스 텍사스대 음대 교수는 2008년 1월과 3월, 4월 연주회에 출연한다.
챔버 뮤직 인터내셔널은 거장급 바이올리니스트와 첼리스트, 피아니스트들과 국제 음악경연대회 수상자들이 많이 출연해 수준 높은 연주로 청중들을 매료시키곤 했다.
▶입장료
▷성인 $30
▷연장자 $23
▷학생 $10,
문의:(972)385-7267 www.ChamberMusicInternational.org
<최용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