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정하상바오로성당, 4월27일 은총바자회
4월27일 열린 성정하상바오로성당 은총바자회 참석자들이 음식을 구입하고 있다.
성정하상바오로성당(주임신부 이경환 비오)이 사회봉사와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불우이웃 및 교우돕기 은총바자회를 개최했다. 지난 27일 데스 플레인스 타운내 성정하상바오로성당내 체육관에서 빈체시오회(회장 하재만 요셉) 주관으로 열린 2014 은총바자회에서는 단체 및 개인의 기증 물품과 각 지역반•청년회 등 20여개 부스에서 마련한 30여가지의 다양한 먹거리, 그리고 100여 품목의 생활용품 등이 판매됐다. 은총바자회는 지난 2008년 시작된 연례행사로 창출된 수익금은 코너스톤 노숙자 보호센터, 메리빌 정신장애아 보호센터, 미혼모센터, 양로원 사업 지원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 및 불우이웃과 교우들을 돕는데 사용된다. 이경환 주임신부는 “사순시기 수난과 고통속 부활을 기념하며 사랑의 실천을 행하기 위해 실시하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세월호 참사 소식을 접하고 본당이 할 수 있는 작은 나눔의 사랑의 실천으로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는 차원으로 마련됐다”고 전했다. 하재만 회장은 “지난해 은총바자회를 통해 7천여달러가 조성돼 홈리스, 미혼모, 저소득층 지원 사업 등에 사용됐다. 올해에도 비슷한 규모의 수익금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한다. 빈첸시오회는 행동하는 평신도들이 모여 주님 사랑의 증인이 될 수 있도록 영적인 성장을 함께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규섭 기자>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소재 케이트 오 갤러리는 ‘지지 않는 태양’을 주제로 한 8인 작가전을 이달 23일까지 열고 있다.이 전시에는 케이…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맨하탄 알재단 갤러리에서 고 …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연방 이민 당국이 최근 캘리포니아 홈디포 등지에서 대규모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여 한인을 비롯한 이민사회가 충격에 빠졌다. 이번 단속에서는 중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