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연합 감리교회 평신도 전국연합회 결성
▶ 교단 내 주요 사안들 한인 교회에 알릴 계획
한인 연합 감리교회 평신도 전국연합회가 결성됐다. 사진은 미 연합감리교단(UMC) 소속의 대표적 한인 교회 중 하나인 한인타운 소재 윌셔연합 감리 교회 모습. [박상혁 기자]
[현대해운] 칼슘은 사람의 몸에서 가장 많은 무기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한 연구에서는 어떤 경로로 칼슘을 섭취했는지가
[현대해운]저는 가장 먼저 시금치가 생각나는데요, 시금치를 먹으면 힘이 솟아 곤경에 처한 올리브를 멋지게 구하는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이곳에는 질문에 대해 전문 답변이 없는 별로 가치없어보이는 곳입니다.
오늘 예정된 시민권 인터뷰에 갔었습니다.다행이 시험은 패스했는데 개인 신상에 대한 인터뷰중 생각이 나지 않는게 있어답을 못한 질문이 몇개 있었는데 그때문인지 시민권 승인이 시험을 통화했슴에도 불구하고일단 보류가 되…
안녕하세여?갑자기 저의 은행계좌가 상당금액에서 0이되어 은행으로 확인한결과 Legal Order로 잔고가0가 되었습니다. 은행에서 전해준 코트로 전화하여 통화하였으나 다시 변호사라는 사람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받아 …
한국 정부의 연금을 미국으로 송금 받고있는 영주권자입니다. 이 연금 수입을 Tax Return에 보고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저희 부부가 함께 시민권자 자녀 초청으로 영주권 신청했는데 제것만 승인되서 오늘 영주권 카드를 받았습니다 제 집사람것은 아직 승인도 안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이민국 홈페이지 진행 상황에는 똑 같은 내용 즉…
■ 뉴저지주감사원 보고서 파문…일부 공무원 주 윤리법 위반 소지■ 로렌조 행정관에 미사용 유급병가 비용지급 등 과도한 혜택뉴저지 최대 한인 밀…
영문으로 ‘K-Community Center’ 한글로는 ‘한인커뮤니티센터‘ 간판이 내걸린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소재 워싱턴한인커뮤니티센터(이사…
민주평통 SF협의회(회장 최성우)는 지난 27일 김준형 국립외교원장 초청 온라인 평화통일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최성우 회장은 “바이든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동성애로 살든 죽든 개인의 선택인데 그 선택을 학교, 직장, 교회, 정부에서 강제로 받아 들이라고 하는 것이 문제다. 동성애를 지지하는 만큼 반대할 선택도 있는 것이다. 하지만 사람은 반대하거나 차별하지 말자. 사람은 다 거기서 거기다. 다 죄인이라. 다들 죽을텐데 죽을 준비 잘 하고 사시게들.
용서받지 못할 죄는 딱 한가지라고 하더이라. 성령을 능욕하는 죄요. 창조주 하나님의 선한 입김으로 손수 지으신 생명이 성경의 한 귀절보다 못하다는 말이지요? 창조주를 능욕하는 처사이지요. 생명은 하나님으로부터 나왔고 성경은 무지한 인간이 무지한 인간에게 남긴 거요. 성경은 성서처럼 받들고 하나님의 수작업은 처단 대상이라? 선택없이 태어나는 게 우리 모두의 운명이거늘, 아담의 뼈로 지은 이브에게는 당연히 아담의 유전자가 있고 이는 생물학에서도 증명되었다. XX,XY. 성경왈, 남자의 몸에 여자가 있고 여자의 몸에 남자가 있다는 거
전 한미 은행 이사이구먼. 그 재력과 능력으로 결집한 교회와 함께 이 난국에 허덕이고 있는 교인들부터 타운의 병들고 배고픈 이들부터 먼저 돌보는 십자가 행보는 어떻소? 인간의 성생활을 일일히 간섭하고 벌 주는 그런 신은 지지리도 할 일 없는 신 아닌가? 예수의 십자가에는 동성애 심판하라는 사명은 없고 죽을 힘을 다 해 너희 하나님을 사랑하고 니 몸같이 이웃을 사랑하라고 하던데... 사명은 싫고 심판부장 자리는 좋다?
부시의 뒤에서 실세로 보수 공화당으로 동성애자를 비판하던 자의 친딸이 지금 리즈체이니이고 공화당 서열에 세번째의 서열에 있지요. 그분이 커밍아웃을 한 후로 더 이상 딕체이니가 동성애에 대한 언급을 일체 하지않고 지금도 쉬쉬하지요. 자식이 그렇게 태어나고 그들의 삶이 그렇다면 부모도 어쩔수 없을것입니다.
자식을 자기소유로 생각하는 이들은 자식을 맘대로 하겠지만 난 자식이 원하는 삶을살라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