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애나주 이어 사실상 낙태 전면 금지법 제정해 시행
대법원 앞에서 낙태권 판결에 항의하는 시위대[로이터=사진제공]
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다음 달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내릴 것이라는 기대가 100%에 가깝게 확산하면서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일제히 상승했다. 도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대법원은 단지 결정권을 주법원으로 이양한 것 뿐이다. 자꾸 대법원이 낙태반대한다는 식으로 여론몰이 하지들 말아라. 불만 있으면 자기가 사는 주의회에 가서 하도록
생명의 존중을 부르짖는 공화당 의원님들 트 대법원판사님들까지 기독교인님들 어찌 산 사람 돌아다니는사람 가족 가정있는이들이 어차하면 총 맞아 죽을수도 있는 총을 맘대로 어디든지 누구든지 가지고 다니며 일년에 4만명이상 죽는걸보면서 총을 시기도 가지고 다니라 하는감요...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연방 대법원은 낙태를 결정하는 권한을 예전처럼 각 주의회로 이양한 것 뿐이지. 낙태를 반대한것도 아닌데, 마치 낙태 반대한 것처럼 조작하는 민주당빠들은 거짓말을 멈춰야 한다. 완전 선동이지. 낙태를 하느냐 마느냐 문제는 각 주의 법원에서 결정하면 되는 것이다. 그러니까 불만 있으면 본인이 사는 주의회에 가서 항의하라고. 아무 상관없는 연방대법원 욕하지 말고.
한국에선 뭔 유명한트롯가수가 어디가서자빠져자다.임신하니.그날루 낙태.에 떼버리거 뻔뻔하게.나와서 노래부르는이런 파렴치한가수가있으니..애미가뭐 무당이라나..크하하하하하
생명의 존엄성을 지키는 것이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