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문화회관 4일 정기이사회…신임회장 선출은 유보
4일 열린 문화회관 정기이사회에서 윤영식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윌링타운내 한인문화회관(회장 김사직)이 지난 4일 정기이사회를 열고 2014년도 예산 책정과 정관수정, 신임회장 선출 등을 논의했다. 이번 정기이사회는 총 33명의 이사중 19명이 참석하고 5명 위임으로 성원을 이뤘으며 권성환 총무이사의 사회로 윤영식 이사장 인사, 전 회의록 낭독, 감사보고, 2013년도 결산 및 사업보고, 2014년도 예산심의, 분과위원회별 사업보고, 김사직 회장 인사, 회장선출에 관한 보고, 정관수정, 신임이사 인준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지난해 수입과 지출 항목들을 대비해 올해 예상 수입으로 30만2,400달러, 예상 지출로 30만2,395달러를 책정한 올해 예산안이 통과됐다. 2013년도에는 총수입이 52만5,210달러였고 총지출은 39만7,834달러로 흑자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주요 안건으로 논의된 차기회장 선출과 관련 윤영식 이사장은 “공천위원회를 통해 추천된 차기회장 대상자가 회장직을 고사해 이날 이사회에서는 회장 선출이 이뤄지지 않았다”며 “새롭게 7인 공청위원회에서 차기회장 후보에 대해 상의하고 대상자를 다시 추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밖에 이날 이사회에서는 이사진을 일반이사, 상임이사, 재정후원이사로 구분하며 투표권한을 가진 상임이사를 현재 20명에서 35명으로 증원시키는 한편 이사회에 참석치 못해도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투표권한 위임이 가능하도록 정관을 수정했다.<정규섭 기자>에스더하재단은 지난 25~26일 후러싱제일교회(담임목사 김정호) 비전센터에서 제28회 청소년&청년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상담 …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24일 퀸즈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 창립 51…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제1회 장수바둑대회를 개최했다. 센터는 지난 3개월간의 예선, 본선을 거쳐 지난 26일 열린 결승전을 통해…
민권센터는 25일 뉴욕이민자연맹의 지역 라운드테이블 행사에 참여했다. 민권센터는 이민자 권익 운동에 대한 문의(뉴욕 718-460-5600, …
한인마라톤클럽은 27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열고 나인숙 회원을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클럽은 총회 후 백성기 회장의 …
뉴저지의 한인 정치 1번지로 꼽히는 팰리세이즈팍에서 정치권내 파열음이 일고 있다. 내년 시장 선거를 앞두고 한인 정치인 간의 갈등과 경쟁이 수…
수년간에 걸친 공사로 상습 교통정체구간이 된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인근 2.5마일 길이의 캐피털 벨트웨이 확장 공사가 거의 4년 만에 마무리 돼…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해외 방문 후 미국에 재입국하려던 영주권자들 가운데 입국이 거부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민 전문 연구기관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